VANKOW 주요기능

​업무연락, 업무일지 기능

업무연락, 일지를  통한 가맹점 이력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가맹점 그리고 직원에 대한 이력을 남겨 현재 상황 전 후 로 

​실무자의 실수를 줄이며, 상황대처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.

*위 사진은 어플리케이션(안드로이드)에서 업무연락, 업무일지 등을 작성하고 업무일지 결재 까지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

*위 사진은 WEB(PC)에서 업무연락, 업무일지 등을 한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탭 화면입니다.

​한눈에 보는 가맹점 상세 화면

가맹점상호가 조회되는 화면에서 더블클릭 혹은

상단에 빠른 검색 창을 이용하여 클릭하면 왼쪽 과 같은 가맹점 상세 화면이 열립니다.

옆에 보시는 화면을 통해 가맹점의 요약정보, VAN실적정보, 상담/방문 기록 등 다양한정보를 한 화면에서 조회가 가능하며, 사내의 상담원은 통화내용과 정보를 비교하며 상담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.

​또한 상담/방문 탭에서는 상담과 동시에 직원에게 바로 업무연락을 보낼 수 있습니다.